공동구매 사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동구매 사업

현재 페이지 경로
HOME > 어린이집지원 > 급식지원관리 > 공동구매 사업 > 공급업체 소개
예밀포도마을
팜스테이 및 농촌체험을 통한 도농교류 활성화와 안전하고 정직한 농산물을 생산하고, 농장과 소비자간 직거래 및 택배거래를 통한 산지 농산물의 유통 활성화와 농산기 소일거리를 제공하여 마을 소외계층의 소득거리를 창출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업체입니다.
예밀포도마을 바로가기

예밀포도마을

예밀포도마을은 마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달고 맛있는 포도가 풍부하게 생산되는 마을입니다.
영월지역의 높은 일교차로 인해 포도의 당도가 높고 품질이 좋아, 2000년부터 김삿갓 포도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우리마을은 '새농촌건설운동'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주민통합을 이루었습니다.
개인주의적 사고가 팽배한 도시와 달리, 주민 모두가 너와 나 구별없는 '더불어 함께 사는' 공생의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친환경마을, 생태마을, 문화마을, 관광마을로 가꾸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농업에서는 무농약급 이상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고, 친환경 퇴비를 생산, 휴경지 생산화 사업을 통해 안심 먹거리를 생산합니다.
그리고 자매결연사업과 도농 직거래 장터 개설, 농촌 체험 행사를 통해 도시민들에게 다가갑니다.
관광에서는 동강민물고기전시관 조성, 민속전시관 개관, 단종문화제 민속경연 대상 수상 등의 활동과 함께
절운재 매실나무 200본 식재, 꽃길 조성을 통해 아름다운 환경을 가꾸어 나가고 있습니다.
예밀포도마을은 역사와 문화, 그리고 레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강원도의 최고 관광지입니다.
우리 마을에 오시면 가족 단위의 농촌민박도 가능하고,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와 먹거리로 여행의 즐거움과 마을의 훈훈한 인심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




영월농협 동강마루
맑고 깨끗한 동강이 흐르는 영월의 비옥한 옥토에서 영롱한 새벽이슬로 해맑은 햇살로 시원한 산들바람으로 순박한 농부의 손으로 생산한 100% 우리농산물을 정성껏 담아 맛도 최고(마루)! 영양도 최고! 항상 최고를 여러분의 식탁에 선사하고자 하는 벅찬 생산자의 바람입니다.
동강마루 바로가기

동강마루

영월농협은 단종대왕의 유적과 전국 유일의 박물관 고을, 국민의 강 "동강"을 비롯한 때 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
그리고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마음의 고향 안신처인 강원도 영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사와 전통, 문화와 예술,
그리고 신(新) · 구(舊) 의 조화가 아름답게 이루어진 충절의 고장 영월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행정구역 상 영월읍, 상동읍,
북면, 김삿갓면, 중동면 등 2개 읍에 3면을 관할하고 약 2,441여명의 조합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건실한 농협입니다.

우리 영월농협은 농민 조합원의 경제적 · 사회적 지위 향상과 소득증대를 위하여 신용 및 경제사업은 물론 농산물 직거래사업,
농산물 가공사업, 농업인 무료법률사업과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문화 복지사업, 금융시장 개방 및 글로벌시대에서도
결코 흔들리지 않는 미래 지향적 사업추진으로 우리지역의 든든한 방파제 역활을 다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농업인 및 고객여러분!!
여러분의 관심과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농촌의 농업인에게 큰 힘이 되고 "생명산업" 이자 "환경산업" 인 농업을 끝까지 지켜
나아가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다 함께 농업, 농촌을 위해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영월농협을 방문하여 주신 농업인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오시는 길


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198, 4층
TEL. 031-853-5006~8 FAX. 031-853-5009
의정부 아이사랑놀이터
경기도 의정부시 둔야로 9, 2층
TEL. 031-836-5010 FAX. 031-928-5604
민락 아이사랑놀이터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100, 9층
TEL. 031-928-5892 FAX. 031-928-5888
Comodo SSL
퀵메뉴